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팁

가성비 백화점 명품, 남자친구 1주년 선물 더맨픽 남자향수추천!

저번 주 1주년을 맞이해 1주년선물 준비를 했어요. 

 

장거리 연애를 하는 커플이어서 이런 기념일이 정말 크게 느껴지는데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간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구입한 더맨픽 남자향수추천 합니다.

무슨 향수를 사주면 좋을지 고민하다가 너무 흔한 향수가 아닌 좀 좋은 향수를 사주고 싶었어요. 그러다가 알게 된 명품 향수 인데 가격도 괜찮고 향도 너무 좋아서 바로 구입했어요. 

 

시향을 하기 위해서 수원에 있는 롯데백화점에 들렀는데요. 

향수에는 베이스 노트, 미들 노트, 탑 노트 식으로 처음 뿌렸을 때 나는 향과 시간이 지나고 나는 향이 다르다고 해요. 

 

남자 향수는 처음 구입해 봤는데 직원분의 추천으로 더맨픽 no.1 제품을 시향 했어요. 딱 뿌리자마자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만다린 향 비슷하더라고요. 

뿌렸을 때 분사력도 좋고 직원분 말로는 남자향수추천 목록에서 꽤 핫한 제품이라고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백화점 만족도 높은 남자 향수인 더맨픽 옴므 오드 퍼퓸은 향뿐만 아니라 향수 디자인도 마음에 쏙 들었는데요.

직원분 말로는 뿌리고 나서 향도 정말 좋다고 하더라고요. 마음에 들어서 구입하고 남자친구와 만나서 1주년선물 전해줬더니 바로 뿌려보더라고요. 

향수랑 남자친구 느낌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약간 섹시하면서도 어른스러운 느낌인데 남자다워 보이더라고요. 향이 사람한테 이렇게나 큰 영향을 준다니 새삼 중요성을 알게 된 것 같네요^^ 잔향으로는 약간묵직한 느낌인데요.

 

처음 뿌렸을 때랑 상반되면서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고요. 

남자친구 말로는 뿌려봤는데 질리지도 않고 새롭다고 좋아했어요. 독하지 않아서 많이 뿌리는데 지속시간도 길어서 출근할 때 1번 뿌리면 퇴근하고 집에 와서까지도 향이 난다면서 가성비 향수라고 신나하더라고요.


너무 좋아하는 모습 보니까 선물해 준 게 뿌듯하네요^^

더맨픽 남자향수추천 하는 이유 알겠네요. 온라인 공식몰에서도 할인가로 판매한다니 링크첨부할게요

 

http://bit.ly/3YSjIPW

가격도 괜찮고 향도 고급스러운 게 호불호가 왜 적은지 알겠네요. 1주년선물 성공적으로 전달해 줬네요. 다음 기념일 때는 뭘 해주면 좋을지 벌써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