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팁

남자향수 브랜드 더맨픽 20대 향수 추천

얼마 전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그러면서 알게 된 남자향수 브랜드 제품 더맨픽 향수를 알게 되었는데요. 


친구랑 있는데 향이 좋아서 무슨 향수 쓰는지 물어봤더니 이 향수를 쓴다고 하더라고요. 딱 20대 향수 추천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아서 이렇게 후기 작성해봅니다.

친구와 카페에서 이야기를 하면서 바로 제품을 
주문했고 지금은 사용한 지 3일 정도 되었어요. 
확실히 사용해 보고 나서 제대로 후기를 써보고 
싶어서 지금 쓰게 되었네요. 
인터넷에 검색해 보니까 꽤 사용 후기도 많고 
아는 사람은 알고 있는 향수더라고요. 

명품 향수라고 하는데 저는 처음 들어봤거든요. 
저처럼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 같아 이렇게 후기를
남겨 널리 널리 입소문을 내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면 바로 그날 
친구랑 가려고 했는데 아쉽게도 수원에 롯데백화점에만
입점되어 있는 상황이라고 해서 온라인에서 주문했거든요. 

시향을 할 수 없지만 향수 자체가 호불호가 
없다 보니 절대로 실망하지 않으실 거예요.
더맨픽 no.1 제품은 우선 디자인부터가 고급스러워서
딱 명품 향수 느낌이 나는데요. 선물하기에도 
정말 좋고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 같아요. 
남자향수 브랜드 많이 아는 편인데 처음 알게 되어 
좋은 꿀팁 알았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향이 약간 세고 독한 느낌이 아니라 은은하면서도 
고혹적인 향이라고 해야 할까요? 시트러스 향도 
나는데 끝부분에서는 우디 향도 나서 그런지 
확실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향수에요. 
뿌렸을 때 분사력도 괜찮고 오드 퍼퓸이어서 
많이 뿌리지 않아도 향이 진하게 나기 때문에 
괜찮더라고요. 지속시간이 확실히 길어서 
저는 출근할 때만 손목과 목 부분에 뿌리고 
나면 퇴근할 때까지도 은은하게 향이 남아있어요. 

자주 뿌리지 않아도 오랫동안 향이 남는 것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향이 처음 뿌렸을 때와 
중간 부분, 잔향 다 다른 느낌이어서 
질리지 않고 개성 있게 뿌리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호불호가 없는 향수라고 하는 것 같네요.
20대 향수 추천 하라고 한다면 제가 사용해 본
향수 중에서 더맨픽 향수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https://bit.ly/3xvjkL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