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팁

남자 갱년기 증상 초기에 잡아야해요 건강팔찌, 미세전류팔찌 갤럽밴드

40대 후반이 되면서 뭔가 몸이 예전같지 않다는 느낌이 확 왔어요.

 

원래 몸이 좋은것은 아니였지만 갱년기 증상을 겪어보신 분들은 아마 아실거에요.
사람의 몸이 한번 확 꺾이는 느낌 . . .

진짜 몸에 좋다는걸 먹고 관리에 더 철저하게 해야겠구나를 느꼈어요 
이제 몸이 건강하기 위해서 운동을 하는게 아니라 정말 
살기 위해선 운동을 해야겠다고 느꼈네요 ... 

이 시기에 알게된게 바로 이 제품이었어요 
저도 불신이 많은 성격이라 사실 건강팔찌 이런것 들었을때 
전혀 감흥이 없었어요 

딱봐도 별 효능이 없게 생긴 그런느낌ㅎ
예전에 어머니 세대에 게르마늄팔찌, 옥팔찌 같은것들 강매 당해서 사고 그런 시절들 있었잖아요 
건강팔찌 인식이 그런개념이다 보니 제가 살 이유가 전혀없었죠

제가 하도 골골대고 운동도 꾸준히 못하고 그러니까 
식구가 영양제와 함께 이 갤럽밴드를 강제로 구매해서 주지 뭡니까 .. 

제 돈으로는 제 성격상 절대 구매안했을텐데 
성의를 생각해서라도 영양제 복용과 함께 매일 착용했어요 
그냥 시계처럼 매일 아침에 일어나서 자기 전까지 착용했죠

갤럽밴드 받고나서 이 제품에 대해서 좀 알아보니까 
미세전류를 이용하여 몸의 순환을 촉진시켜 준다는 원리의 제품이었어요

 


미세전류를 활용한 제품인건데, 노벨상으로 생리의학상을 받은 원리를 이용한것이라고해요
실제로 찾아보니 1991년 세포와 세포 사이의 이온통로가 있으며 이 이온통로는 미세전류로 제어됨을 규명하여 독일의 두 박사가 노벨상을 공동수상한 이력이 있었어요 

이것 알아보고 나서는 정말 일부러 열심히 꾸준히 착용해봤네요


결과는 착용 한달째인데 
우선 남자 갱년기 증상이 많이 호전됐어요 
30%정도 증상이 줄은느낌 

갱년기는 호르몬과도 연관이 커서 컨디션이 항상 안좋고 뭘해도 호전이 어려웠는데 
우선 컨디션이 좋아지니 사람이 살겠네요
계속 꾸준히 착용해보려고 해요.


아래 링크 함께 첨부할게요 남자 갱년기 증상 시작하려고 하시는분들은
조기에 잡으세요. 운동, 영양제 복용과 함께 갤럽밴드도 착용하는것을 추천합니다.

 

http://bit.ly/3S5tQ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