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팁

비싼향수가 최고다? 잘 모르시는 말씀. 남자 가성비 명품향수 브랜드, 디브리오

남자분들, 향수 입X로랑 , X, X, X드 등등 명품향수 브랜드들만 이용하세요?

 

물론 비싼 향수도 너무 좋죠

 

가격 값한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을 수 있어요

 

하지만 향수는 생필품이 아니기 때문에

향수 하나에 4-50만 원씩 주고 사는 건

아무리 내가 향수를 좋아한다고 해도

 

결코 싼 가격대가 아니기 때문에

금전적인 측면에서 부담스럽다 

느낄 수밖에 없는데요

 

향수마다 고유의 향이 다 있기 때문에

진짜 향 좋아하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한 개의 향수만 4계절 내내 사용하는 것이 아닌

 

계절에 맞는 향의 향수를 사용&레이어드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하는 경우들이 많은데요 그럴 때마다 4-50만 원씩 주면서 향수를 사면 너무 부담스럽잖아요?

 

취향에 따라 비싼 브랜드 향수 중 향이 좋은 제품은 없다고

느끼는 분들도 분명히 계실 겁니다

 

향수 또한 개개인의 취향 차이이니까요

 

저는 오늘 금전적 부담 없이 가볍게

데일리용으로 은은하게 사용할 수 있는

향수를 소개해 드릴까 하는데요

 

일반 향수 브랜드 향수들에 비하면

1/10도 안되는 가격으로

퀄리티 좋은 향수를 경험하실 수 있을 거라

감히 자부드립니다 ㅋㅋ

 

 

왜냐하면 제가 사용하고 작성하는 찐 후기니까요 ㅎ

 

글쓴이는 여자지만

남성분들이 향수 쓰는 이유는

단 하나, 타인에게 좋은 인상 남기기 위해서 아닌가요?

 

물론 본인 만족도 있겠지만요

 

특히나 호감 가는 이성에게 어필 요소로

사용되는 것들 중 하나가 향수이기도 하죠

 

해당 제품은 가격이 저렴하기도 할 뿐만 아니라

심지어 향까지 좋은 편입니다

 

평소 진한 향 극혐하는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하면

이미 게임 끝난 거 아닌가요? ㅋㅋㅋ

 

제 남자친구도 평소에 향수를 애용하지만

제가 진한향&중성적 향 뿌리고 오면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향수 뿌리고 온 날은 향 은은하니 좋다

칭찬받았습니다 ㅋㅋ

 

뿐만 아니라 회사 직장동료들도 향 좋다고

어디 거냐고 물어봐서 정보도 많이 알려주고 다녔죠

 

글을 작성하게 된 이유는

많이 알리고 싶어서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닙니다

 

좋은 제품인데 저만 알고 있으면 아쉽잖아요?ㅋㅋ

 

제 주변도 그렇고

 

향수 구매하고 싶은데

가격 때문에 부담된다&은은한 향의

향수를 찾고있다&데일리용 향수 고민 중이다

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구매 추천드립니다!

 

롯데백화점 몇 군데도 입점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공홈에서

구매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https://bit.ly/43CxhWN

-공홈 비밀링크-

더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ㅎ

 

남친,남사친 추천으로 가성비 좋은 은은한 향 향수 찾고 있는 분들은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