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팁

퇴사선물로 롯데백화점 남자향수 남자친구 선물 전해줬어요.

얼마 전 남자친구가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싶다며 퇴사를 해서 퇴사선물 준비를했어요. 

 

남자친구선물 사주는 게 처음은 아니었지만 
뭔가 의미 있는 걸 해주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선택한게 이 향수에요!


꽤 오래 다니던 직장이기도 했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에 응원해 주고 싶었어요^^

마침 사용하던 향수가 다 떨어져가서 새로 사고 싶은데 다른 걸 사고 싶다고 이야기했어서 인터넷 검색을 하면서 인기 많은 향수가 뭐가 있는지 알아봤어요. 


더맨픽 향수가 꽤 인기가 많은 제품이더라고요. 오프라인 매장이 롯데백화점 수원점이라 그리 멀지 않아서 시향 해보고 구입하기 위해 다녀왔어요. 

매장에 도착해서 보니 명품 향수답게 백화점에 딱 전시가 되어있더라고요^^ 

 

설레는 마음으로 시향을 해보려고 들어갔는데 확실히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게 발길을 이끌더라고요. 정말 많은 후기를 봤는데 다들 좋다고 하지만 향에는 취향이 있다 보니 직접 맡아보고 구입하고 싶었어요. 

남자친구가 평소에 사용하는 향수를 알아서 스타일도 얼추 알겠더라고요. 스프레이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손목에 2번 정도 분사하고 시향해봤는데 되게 좋더라고요. 처음 뿌렸을 때는 만다린 향이 났어요. 

사실 남자 향수를 사 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일단 독하지 않은 향이 마음에 들었어요. 너무 독하고 센 향은 저도 남자친구도 별로 선호하지 않거든요. 

뿌리고 조금 지나자 라일락, 아이리스 향도 나더라고요. 매장 직원분 말로는 잔향이 정말 좋은데 지금은 은은하면서 시원한 느낌이라면 잔향으로는 약간의 묵직하면서 우드향이 느껴질 거라고 집에 돌아와서 씻으려고 하니 딱 그 느낌의 향이 나더라고요. 

사실 저는 뿌렸을 때 향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미 구입을 했지만 잔향에 또 한 번 매력을 느꼈어요.

 

더맨픽 향수는 사이즈도 아담하고 손에 착 감기는데 용량은 50ml 어서 충분하겠더라고요. 

가격도 백화점에서 파는 명품 향수인데  39,000원에 구입해서 너무 잘 샀다고 생각해요. 온라인 공식사이트에서도 할인가로 구매가능하다하니 참고하세요.

http://bit.ly/3YSjIPW

남자친구선물 향수로 더맥픽 향수 사줬는데 의미 있는 퇴사선물 된 것 같아서 뿌듯합니다. 남자친구도 너무 좋아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