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팁

사교모임에서 좋은,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인기향수 추천 TOP 4

남자분들 사교모임 나가실

다들 향수 어느 브랜드 제품 사용하세요..?

 

 

남자 인기 향수 라고 한다면

제일 대표적인 브랜드가

딥디크, 크리드 등등

고가의 브랜드가 제일 먼저 생각이 드실 텐데요

 

아마 모임 많이 나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여성분들은

자기주장이 강한 향수보다

은은한 향수를 훨씬 많이 선호합니다

 

 

하지만 은은한 향수라고 해서

같은 향이 나는 것도 절대 아니고

 

어떤 종류의 은은한 향이 여자한테

먹히는 지도 전혀 모르시잖아요 ..?

 

제가 32살의 여자로서

감히 많은 여성분들을 대변해

 

 

남자분들이 조금이나마 모임에 나가서

마음에 드는 이성 분과 되실 있도록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고

호불호가 없을 같은 브랜드의

향수들로만 들고 와봤으니

 

끝까지 집중해 주세요!

 

 

르오즈 시그니처 퍼퓸

 

아마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의

향수이실 텐데요

 

사진 보시면 아시다시피

휴대용 고체향수 스틱입니다!

 

고체 향수 치고 지속력도 오래가는 편이고

휴대성이 높은 제품이라

 

 

주머니나 회사 책상 서랍에 두고

원할 꺼내서 사용이 가능하며

 

고체 향수 특유의 알코올 향이 나서 좋더라고요

 

바를 특유의 번들거림이나 끈적거림 없이

발림성도 좋고 바르고 5 정도만 지나도

살냄새처럼 은은하게 향이 퍼져서

장소에 영향받지 않고 사용할 있을 같아요

 

 

디브리오 더로얄 퍼퓸

 

 

제품은 아마 아시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처음 뿌리고 맡아봤을

정말 은은하고 자체가

남자 여자 절대 호불호 갈릴 수가 없는

향이겠구나 싶었어요

 

 

롯데백화점에도 입점 되어있는 브랜드라고

하던데 바로 납득이 가더라고요 ㅎㅎ

 

 

 

더맨픽 옴므 퍼퓸

 

제품은 남자보다도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을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일단 향은 라임 바질 향으로 정말 상큼합니다

 

 

근데 잔향이 은근 은은하고 중성적인 향이 나서

정말 매력적이더라고요

 

남자분들이 향수 사용하셔도

매력적일 같아요

 

 

디브리오 플래티넘 오드 퍼퓸

 

제품은 제가 오늘 소개 드린 향수 중에서

개인적으로 제일 좋다고 생각되는 이었는데

 

이유는 정말 남자 향수 다운 은은함이 마음에 들어서였어요

 

 

정말 오늘 제목에 맞는 향수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중후한 향이 기본 베이스여서

정말 소개팅이나 모임에 참석할

뿌리고 가기 좋은 향수 같아요 ㅎㅎ

 

 

이렇게 4가지로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들로만

추려서 글을 포스팅해 보았는데

 

글이 많은 남성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