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팁

사교모임에서 인기있는 방법? 후각을 자극하세요 - 비싼향수 말고, 가성비 남자향수

날도 점점 추워지는데, 다들 연애하세요?

 

 

참고로 저는 올해 옆구리가 아주 따뜻할 예정입니다 ㅎㅎ

 

만남부터 팩폭하려니 너무 죄송스러운 말이지만,

 

추워지기 전에 다들 연애하고 싶으시잖아요?

 

 

저도 올초 이맘때쯤 솔로였는데

엄청 연애하고 싶어지더라고요

 

확실히 날이 추워져서 그런 같아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소개팅 모임에 뿌리고 나가면 끝장나는

향수 2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향수 처음 써보시는 분들 중에

어떤 향수를 사야 하는지 아예 갈피를

잡는 분들도 많으시고

 

백화점에서 판매하면

마냥 좋은 제품인 알고

본인한테 맞는 스타일의 향이

어떤 거인지 고민도 하고

 

 

그냥 브랜드만 보고 구매해서

사용하시는 남자분들

정말 많으시더라고요;;

 

그런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으니

 

끝까지 집중해서 읽어주셔야겠죠?

 

일부러 은은하고 가성비 좋은

 

호불호 갈리는 백화점 남자 향수로만

준비해와봤습니다

 

 

로얄 오드 퍼퓸

 

 

플래티넘 오드 퍼퓸

 

아마 향수 좋아하시는 분들 중에

 

아시는 분들도 있을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제품 디브리오라는 브랜드의

제품입니다

 

 

로얄 향수는

 

은은하고 중성적인 향이 나는

대중적인 향수입니다

 

맡아보시면 제가 무슨

하는지 바로 이해가실 거예요

 

 

정말 호불호 갈릴만한

향이 납니다

 

그만큼 향수 본연의 향이

독특하거나, 세지 않고

 

흔한 향이라는 말이겠죠?

 

데일리용 물론이고

 

 

향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른 향수랑 레이어링 해서 사용하기도

 

좋은 제품이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플래티넘 향수는

 

로얄 향수보다는 상대적으로

조금 남성적이고 중후한 향이 나는 제품인데요

 

더로얄 향수는 데일리용

플래티넘 향수는 소개팅, 미팅, 양복 입고

출근하실 뿌리면 더욱 어울릴 같은 향수입니다

 

바로 이해가 가시죠? ㅎㅎ

 

 

나는 남성적이지만 은은한 향이 나는

향수를 뿌리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아마 디브리오라는 브랜드를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계실 같은데요

 

 

저도 글을 쓰기 전까진 몰랐었습니다

 

그래서 저와 같은 사람들을 위해

글을 포스팅하게 거고요

 

이미 인터넷에서 좋다고

입소문 나서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이 되어 있는 상태고

 

심지어 수원점에서는 완판으로

물량이 부족해서 일시 판매중지가

일어난 적도 있다고 해요;;

 

향을 직접 시향 해보고 싶으시면

롯데백화점으로 달려가서 직접

맡아보시고

 

 

구매는 온라인으로

하시는 추천드립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훨씬

저렴하거든요 ㅎㅎ

 

비싼 향수 대신

사교모임 나갈 있거나

가성비 남자 향수 찾고 계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D-BRIO] 디브리오 더로얄 오 드 퍼퓸

호불호 없기로 유명한 롯데백화점 명품관 디브리오 향수

d-brio.kr

 

*플래티넘 향수의 경우

현재 광고 특가로 해당 페이지에서만

더욱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광고특가] 디브리오 플래티넘 오드 퍼퓸

이 페이지는 비밀링크 페이지로 특별할인가가 적용됩니다.

d-brio.kr

 

구매 의향 있으신 분들은

무조건 여기서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