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팁

내 친구가 갑자기 달라보일 때 1~ 5 위 까지...! 1위는 역시 모태솔로 탈출했을 때!

내 친구가 갑자기 달라보일 때 1~ 5 위 까지...! 1위는 역시 모태솔로 탈출했을 때!

 

 

가끔 친구가 확 달라보일때가 있죠..?

분명 몇년, 십년넘게 알던 친구인데 갑자기 달라보일때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나만 그렇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모두가 느끼는 친구가 갑자기 달라보일때 1~5위는!? 

 

 

5위. 밥사줄때 (맨날 얻어먹기만 하는 친구가 있다면 관계를 재고해보심이 어떨지?)

 

4위. 처음 노래부를 때 (의외로 노래실력이 출중한 친구가 주변에 한명씩 있지는 않나요!? 그런 친구와 노래방을가면 소름돋죠 ㅎㅎ)

 

3위. 발표하는 모습 볼 때 (내가 평소에 알던 찌질이가 아니구나라고 느낄때가 많다고 하네요..ㅋㅋㅋㅋ)

 

2위. 진심으로 분노할 때 (특히 평소 화도 잘 안내고 욕한번 안하는 친구가 화낼때가 제일무서움)

 

1위. 모태솔로 탈출했을 때 (이건 뭐 당연한 결과인가요..? 쟤는 진짜 이성친구가 안 생길줄 알았는데....)

 

 

 

 

글이 도움되셧으면 공감버튼 한번 클릭 해 주세요. 로그인도 필요없고 바로 카운터가 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