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이슈

홀애비냄새, 아저씨냄새 없애는데 탁월한 중성적인 향수 추천

혹시 비 오는 날, 더운 여름날, 사람 많은 출퇴근 시간에 지하철, 버스 같은 대중교통 이용해 보신 적 있으세요..?

 

 

아마 많으실 거라 생각이 들긴 합니다만

정말 최악입니다 .. 냄새..

 

하지만 냄새보다도

저의 정시 출근,빠른 퇴근을 위해서라도

코가 아니라 입으로 숨 쉬면서

버팁니다  ,,,,

 

믿으실지 안 믿으실지 모르겠지만요

 

그 정도로 향에 정말 예민한 사람인데

 

 

아마 저 포함한 여성분들이

후각에 예민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마 다들 공감하시느라 바쁘실 거예요 ㅋㅋ

 

오늘은 흔히들 말하는

홀애비 냄새,아저씨 냄새 없애줄 수 있는

가성비 좋고,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데일리용 향수를 추천해 드릴까 합니다

 

 

일단 디브리오 라는 향수 브랜드 들어보신 적 있으세요..?

 

아마 들어본 적 없는 분들이 훨씬 많으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중에서도 더로얄 오드 퍼퓸이라는 향수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딱 맡아보시면 아실 겁니다

정말 은은하고 호불호 없을 것 같은 향수라는 것을요

그 정도로 향이 좋습니다 ㅎㅎ

 

저는 여자인데도 이 향에 반해

제가 직접 돈 주고 구매를 한 제품이었을 정도이니까요

 

 

데일리용으로 가볍게 사용하기 좋고

향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른 향수랑 섞어서 사용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두 번째는, 플래티넘 오드 퍼퓸 향수인데요

 

같은 디브리오 브랜드 제품으로

앞서 말씀드린 더로얄 제품보다는 상대적으로

조금 더 중후하고 성숙한 남자 향수 다운 느낌이 들긴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독하고 강한 향수 느낌은 절대 아닙니다!

 

 

남자분들 중에 나는 그래도 중성적인 향보다

남성적인 향을 뿌리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남자분들 이글 읽고 나서 나는 절대 아니겠지

하시는 분들 분명 많으실 것 같은데

 

맞을 수도 있으니

절대 장담하지 마시고 ..

 

 

가격대도 개당 10만 원도 안 되는

금액이라 향수치고 가성비가 좋고

지속력도 좋은 편이니

 

부담 없이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 보세요

 

두제품 다 롯데백화점에도 입점해 있다고 하니

향이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가서

향 맡아보시고 괜찮으시면

 

https://bit.ly/43CxhWN

 

백화점 말고 자사몰에서 더 할인된

가격에 구매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