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이슈

20대부터 30대, 40대까지 집들이 선물 하기 좋은 향수, 특히 신혼집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최근 친구가 결혼을 하고 신혼집에 초대해서 집들이선물 준비를 했는데요.

 

처음에는 디퓨저를 선물해 줄까 생각했는데 신혼이니 향수 선물을 해주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큰마음 먹고 이것저것 찾아봤어요.

친구가 30대 초반인데 더맨픽 향수가 2030세대에서 완전 핫한 향수라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의미 있는 선물이어서 직접 시향을 해보고 구입하고 싶은 마음에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이나 수도권 롯데백화점에만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 멀지 않아서 바로 차를 끌고 다녀왔어요.

의심이 많다 보니 후기가 좋아도 제 마음에 들어야 하기 때문에 직접 확인했는데요. 매장에 도착해서 시향을 했는데 향이 은은한 게 독하지 않더라고요. 더 맨픽 NO.1 옴므 제품이 인기가 많은지 시향 해보는 사람이 꽤 있더라고요. 

 

우선 향수 디자인부터가 되게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어요. 명품 향수라는 게 딱 보기에 느껴지더라고요. 우선 향수를 딱 뿌렸을 때 나는 향은 만다린, 오렌지, 베르가못 향이느껴졌어요. 사실 저는 이 향만 맡고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구입을 했지만 집에 돌아올 때쯤이 되니 잔향이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미들 노트 향으로는 바질, 라일락 베이스 노트로는 파츌리 향이 났어요.

 

처음에는 상쾌하면서도 시원한 청량한 느낌인데 끝에는 약간의 무게감이 느껴지는 게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더라고요. 무엇보다 향이 친구랑 잘 어울릴 것 같아서 망설임 없이 구입했어요. 

 

특히 친구가 흡연자여서 확실히 이런 독하지 않은 향수를 써야 냄새가 섞여서 고약하지 않고 은은하게 담배 냄새를 제거해 줄 것 같더라고요. 용량은 50ml이고 가격은 할인가로 39,000원에 구입했어요. 명품 향수라고 알려져 있는데 가성비도 좋은 것 같네요^^ 

 

향수 챙겨서 집들이선물 이라고 전해줬더니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받고 바로 뿌렸는데 집 전체에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다들 어디 향수냐고 물어보네요^^ 

 

집들이선물 성공! 알아보고 계시다면 센스 있게 더맨픽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