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이슈

남성향수순위 높은 디브리오, 향수 부향률 15% 지속시간 좋은향수

향수를 꽤 오랫동안 한 개만 사용해서 약간 질리는 느낌에 
새로운 걸로 바꿔보자 생각이 들었어요. 
남성향수순위 검색을 해보다가 알게 된 디브리오 향수가 
15%나 되는 향수부항률 가지고 있더라고요. 
저는 대부분 사용하는 향수가 오드 퍼퓸이어서 
지속시간이 긴 향수를 선호하는데요. 

사용해 보니 왜 남성향수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지
알 수 있겠더러라고요. 
우선 향수 디자인부터가 고급스러움이 가득 느껴졌는데요. 
원료가 무려 21가지나 들어가 있다고 해요.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도 무난하고 누구나 좋아할 만한 
향이라고 생각했어요. 

향은 은은한 과일 향이 베이스가 되는데요. 
오렌지와 베르가못, 우디계열과 시트러스 향이 
오묘하게 섞여서 잘 어울러지는 고급스러운 향수였어요. 
약간의 개성이 있으면서도 질리지 않는 향이라서 
니치 향수를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데도 인기가 많더라고요. 
이런 느낌의 향수를 처음 사용해 보는데 푹 빠졌답니다.

달달한 아카시아 향처럼 푸근한 비누 향처럼 방금
막 씻고 나온 향도 나서 너무 좋았는데요. 
오프라인 매장을 알아보니 수원에 있는 롯데백화점에
현재 입점되어 있다고 했어요. 점점 더 인기가 많아지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더 많이 만나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 중이에요. 집 근처에도 하나 생겼으면 하는 마음이에요.

디브 리오 향수는 향수부향률 15%나 돼서 그런지 
지속시간도 최대 7시간이나 돼서 출근하기 전에 
한 번 뿌리면 퇴근할 때까지는 끄떡없는 것 같아요. 
확실히 명품 향수라 그런지 뿌려도 머리도 안 아프고 
독하지 않은 게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요즘은 은은한 향이 강한 향보다 인기가 많다 보니 
확실히 젊은 층 사이에서는 인기만점일 것 같더라고요. 
지인한테 추천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부터 향, 지속시간, 가격대까지 모두 만족
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남성향수순위 높은 걸 
찾는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바로 구입해 보세요.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서 조만간 다가오는
남동생 생일선물로 하나사줄 생각입니다. 

 

오피셜 공식몰에서는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네요.


http://bit.ly/3XF3R6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