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팁

섹시한 성인방송 여성 BJ이 좋다면!? 여자BJ가 많은 개인방송 플랫폼 팡팡티비TV를 추천! / 손헌수의 꽁트티비

최근들어 1인 미디어 개인 방송국이 많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저도 자연스럽게 BJ 방송에 흥미가 생겨서 개인방송플랫폼을 찾아봤는데요!? 일반적으로는 아프리카TV, 트위치, 카카오TV 정도를 생각하겠지만 아무래도 아프리카쪽은 연령층이 어리고 트위치는 게임 전문 플랫폼, 카카오TV는 유명 BJ들만 있는 등 각각의 특징이 잘 맞지않아 숨겨진 플랫폼을 찾아봤습니다.


그러다 알게된 팡팡TV!



생각보다 개인방송 플랫폼이 상당히 많더라고요? 풀티비, 캔티비 기타등등.. 그 중에서 팡팡TV가 가장 깔끔하고 무엇보다 여성 BJ가 90% 이상되는 것 같아 남성분에게 많이 좋을 것 같은 플랫폼입니다.


홍보배너링크


게다가 팡팡 TV는 레이아웃도 깔끔하고 전체적인 디자인이나 기능 모두 메이저 플랫폼에 밀리지 않으며 괜찮네요. 앙증맞게 손헌수의 꽁트티비도 보이네요 ㅎㅎ



방송화면은 위와같습니다. 일반적인 플랫폼과 동일하며 무엇보다 광고가 없어서 정말 좋네요.


아프리카 TV나 타 플랫폼은 처음 입장할때 광고가 있어서 상당히 거슬리는데, 팡팡TV는 광고도 없고 깔끔하고 방송보기가 아주 편리한 것 같습니다. 게다가 평균 시청자수가 100명 이하인 경우가 대부분이라 BJ와 소통하기도 아주 좋은 플랫폼입니다. 물론 로그인 없이도 방송 시청이 가능하나 채팅참여를 위해서는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팡팡TV 문 리버님의 개인방송국


또한 개인방송국이 아주 좋은데요?


지저분한 타 플랫폼 개인 방송국과는 달리 아주 깔끔하며 다시보기도 제공해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팡팡TV는 BJ와 소통하기 위한 방송 플랫폼인것 같아 더욱 좋네요. BJ와의 소통을 원한다면 특히 추천드립니다.


팡팡TV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위는 팡팡TV 소개 페이지입니다.

소개 페이지도 있고, 팡팡티비는 타 플랫폼과 차별화된것이 많네요. 


팡팡티비는 회원가입 없이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지만 BJ와 소통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은 네이버 아이디나 구글 아이디로도 간단하게 가입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팡팡TV 바로가기(배너클릭)


많은 개인 방송 플랫폼을 살펴봤는데, 아직까지는 팡팡티비가 메이저 방송채널을 제외하고는 가장 좋은 것 같네요. 여성BJ 방송에 관심있다면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