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팁

이태원 클럽 메이드 게스트 신청하는 방법! 야화클럽에서 간단 문의~ 이태원 메이드 테이블 가격정보는!?

이태원 클럽 메이드 게스트 신청하는 방법! 야화클럽에서 간단 문의~ 이태원 메이드 테이블 가격정보는!?



어느덧 이태원에도 진출했네요~

이태원은 거즌 다 힙클이라 별로 안땡겼는데, 한번 중독되니 미치겠어요!!


왜 사람들이 힙클 중독되면 못 빠져나온다는지 알겠네요 ㅎㅎ

이번에 게스트 문의를 통해 이태원 무료입장으로 놀다왔는데, 테이블 가격정보까지 상세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보기만 해도 신나는 이태원 메이드!

클럽을 제대로 다니려면 역시 힙클에 한번 와봐야해요 ㅎㅎ


힙클이 처음엔 별로인데 싶다가도?

나중되면 생각나고 한번더 가보고싶고 2~3번 가기 시작하면 못 헤어나와요 ㅋㅋ


마치 제 기준에 비유하자면 평양냉면 같네요~ 처음엔 별로였는데 계속 생각나고 먹다보면 평양냉면만 먹게되는 ㅎㅎ



자 서론은 둘째로하고,


입장료가 아깝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한 게스트 문의!

이태원 메이드 무료입장 게스트문의는 야화클럽을 이용하면 간단해요~


http://yahwa.club/bbs/board.php?bo_table=event&wr_id=8


위에 게시글을 들어가보면


안내게시글을 볼 수 있어요~

클럽MD 번호 목록에 있는 이태원 메이드 MD에게 전화 또는 카톡!

야화클럽보고 연락드렸다면 엄마손 케어 제대로 해주더라고요 ㅎㅎ


전 1FREE DRINK 까지 받아서 미친듯이 놀다왔네요~

남자도 게스트가 되는줄은 몰랐어요 ㅋㅋㅋㅋ


다음으로는 테이블 정보!



역시 이태원은 외국인이 특히 많이 찾아서 그런가 술 종류도 엄청 다양해요~

너무 많아서 일부분만 캡처해요 ㅎㅎ


http://yahwa.club/bbs/board.php?bo_table=reservation&wr_id=48

이태원 메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위에 링크 참고!


아 진짜 포스팅하다보니까 또 가고싶다 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내일 이태원 달려가야겠어욬ㅋㅋ


진짜 클럽 다니시는분들 이태원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힙클 한번 중독되면 미쳐버립니다~~


이태원 클럽 궁금하신분들은 댓 GO!

소형부터 중형까지 답변드립니당 ㅎㅎ


어느덧 퇴근시간이네용~ 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