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팁

나이스게임TV와 함께 빅파일에서 오버워치 배틀로얄 게임대회를 개최했네요~!

나이스게임TV와 함께 빅파일에서 오버워치 배틀로얄 게임대회를 개최했네요~!

 

 

 

갠적으로 아직도 애착을 가지고있는 나이스게임TV~

이번에 보니까 빅파일이랑 같이 오버워치 배틀로얄 게임대회를 여네요!

 

빅파일이 웹하드 업체치고 유명하죠, 예전에 MSL 스타대회도 대박이었고, MLB 롤대회도 대박이었고 이번엔 오버워치 대회도하네요 ㅋㅋㅋ 그래서 더 관심갖게 됐다는~ 이번에도 과연 대박일지, 쪽박일지...

 

쪽박이라면 옵치가 망겜이 되간다는 증명이 되려나 ㅠㅠ

 


현재 빅파일에서 진행중인 오버워치 배틀로얄 대회!

1승당 100만원, 파이널 매치는 300만원, 총 상금 1천만원이라네요~

 

빅파일이 후원하고 나이스게임TV에서 운영하는 대회인듯합니다.

매주 화, 수 오후 2시부터 나이스게임TV의 각 채널에서 생방시청 가능하다네요~

 

 

현재 콩두 운시아가 2연승 행진중!!

콩운 잘하더라.. 팀웤이 좋달까 괜찮았어요.

 

아프리카 프릭스랑 과연...ㅋㅋㅋ

 

http://bigforevent.com/overwatch

 

위는 빅파일 오버워치 배틀로얄 링크!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고, 자세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갠적으로 오버워치 즐겨하는 게임이라서, 이번 대회 흥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꾸준히 대회가 나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