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친 100일 선물이 고민된다면? 남자친구 간단한 선물로 의미있는 향수 추천!

지난주 금요일

남자친구와 100일 되던 날이었는데요

 

 

정말 고민이 많이 되더라고요 ..

 

남자친구 100일 선물로 어떤 걸 사줘야 할지

정말 갈피가 안 잡히더라고요

 

제가 아직 25살이라

연애를 많이 해본 것도 아니고

 

 

지금 남자친구랑 100일을 처음 맞이해보는데요

 

인터넷에 검색해 보니

옷부터 신발 등등

 

대부분 남자친구 취향에 맞게

선물해 주는 모양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뭐 필요한 거나

갖고 싶은 거 없냐고 물어봤더니

 

딱히 없다고 말하더라고요

 

원래 물욕이 별로 없는

사람이기도 하고

 

 

그렇다고 해서 먹는 걸

저만큼 좋아하는 사람도 아니라

 

정말 고민됐는데 결국은 이것을 선물해 주기로

결정 났답니다

 

바로 향수인데요

 

이유는 단 하나였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향이 남자친구한테서도

나면 그것만큼 기분 좋은 게 없더라고요?

 

 

네이버에 쳐보니 향수 선물의 의미도

꽤나 좋아서 ㅋㅋ

 

겸사겸사 향수 선물을 주게 되었답니다

 

처음에는 정말 걱정되더라고요

 

제가 아직 취준생이다 보니

금전적으로 여유가 많은 것도 아니고

 

 

향이 워낙 다양하기도 하고

호불호도 꽤 갈리잖아요

 

아무리 제 취향의 향을 선물해

준다고 해도 남자친구가 향 자체에

거부감이 있다면 안될 것 같다는 생각에

 

 

첫 향수 입문자가 사용하기에 좋은

은은하면서 가격대가 4-5만 원 선으로

높지 않은 제품을 찾고 있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주말에 친구랑 롯데백화점에 놀러 갔는데

 

디브리오라는 브랜드의 향수가

눈에 띄더라고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의 향수라서

조금 생소하긴 했었는데

 

 

가격대가 1병당 10만 원도 안 돼서

그건 마음에 들긴 하더라고요 ㅋㅋ

 

시향 한번 해보고 너무 싼향 나면

사지 말아야지라고 생각하고

 

한번 맡아봤는데 생각보다 향이 좋더라고요..?

 

 

더로얄이라는 향수는

 

워낙 기본 베이스 자체가 은은하고

호불호가 없는 향이라 레이어링도 가능하고

데일리용으로 가볍게 뿌리기 다니기 좋은 편이라

 

직원분께서 디브리오에서

제일 잘나가는 제품 중 하나라고 하시더라고요

 

 

플래티넘의 경우

 

더로얄보다는 확실히

남자 향수 특유의 쿨하고 중후한

향이 나서

 

남자 향수 중에서도

 

향이 세지 않고 은은하게 퍼지는 걸

선호하시는 분들이 대체로 많이

찾는 제품이라고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저는 더로얄 향수를 구매했습니다

 

뭔가 제가 시향 해봤을 때도

 

플래티넘보단 더로얄이 향이 더 연하고

 

은은해서 가볍게 뿌리고 다니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향 맡자마자

냉큼 구매했어요 ㅋㅋㅋ

 

 

근데 혹시나 하고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봤는데

 

 충격받았답니다

 

백화점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하더라고요

 

사실 이 정도까지 차이가 날 줄은

몰랐는데

 

 

저는 이미 구매한 터라

어쩔 수 없다고 쳐도

 

제 글을 읽은 분들은

저와 같은 실수 절대 하지 마시고

 

 

[D-BRIO] 디브리오 더로얄 오 드 퍼퓸

호불호 없기로 유명한 롯데백화점 명품관 디브리오 향수

d-brio.kr

 

 

[광고특가] 디브리오 플래티넘 오드 퍼퓸

이 페이지는 비밀링크 페이지로 특별할인가가 적용됩니다.

d-brio.kr

 

꼭 구매는 인터넷으로 하세요

 

 

참고로 남자친구도 향 마음에 든다며

한 달이 지난 지금까지도

 

저랑 데이트할 때마다 잘 뿌리고 온답니다 ㅋㅋ

 

남자친구 간단한 선물

고민 중이시라면 디브리오 향수

선물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