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년의날 선물로 제격인, 사계절 내내 쓰기좋은 남자 시원향 향수 추천

매년 5 15일이 무슨 날인지 아실까요?

 

 

바로 성년의 인데요

 

아마 이런 기념일이 있었는지

처음 들어보는 분들도 분명히 계실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성년의 날은

그대로 19세가 되는 성인들을

기념해 주는 인데요

 

 

남자, 여자 각자 주는 선물이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보통은 장미꽃, 향수 제일 대표적인 선물입니다

 

역시도 올해 23 5 15 2004년생

막둥이 남동생의 성년의 날을 맞아

향수 선물을 해줬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벌써 23년도 3개월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내년 24년 성년의 날 남동생

향수 선물을 고민하고 있을 전국에 계신

누나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작성하게 된 글이니 부담 없이 읽어주세요

 

 

1. 더맨픽 옴므 오드 퍼퓸 입니다 ( 홈페이지 링크 https://bit.ly/3qJN1IY )

 

아마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이 향수는 개인적으로 정말 매력 있는 향수라고

생각돼서 소개 드리게 되었는데

 

 

첫 향과 잔향이 다릅니다

 

첫 향은 라임, 바질과 같은 상큼하고

톡 쏘는 향이 강하게 난다면

 

잔향은 중성적이고 가벼운 은은한

향이 나는 게 특징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마냥 상큼한 향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 향수는 롯데백화점 가서

직접 시향 해보고

 

 

잔향이 너무 좋아서 제가 사용하려고

온라인으로 직접 구매한 제품이었답니다 ㅋㅋㅋ

 

20살 남자라고 해서 마냥 남성적이고

향이 센 향만 뿌리는 것보단

 

이런 상큼하고 은은한 중성적인 향 뿌리는 게

개인적으로 나이에 더 잘 어울리는

이라고 생각합니다

 

 

2. 르오즈 하이라이트 퍼퓸 향수입니다. (홈페이지 링크 https://bit.ly/3paI0Zg )

 

이 향수는 휴대용 고체형 향수 스틱인데요

 

개인적으로 이 향도 좋아하시는 분들이

꽤 계실 것 같아 소개해 드리게 되었답니다

 

 

첫 향은 베이비파우더 같은 은은한

중성적인 향이 올라오는데 잔향은 중성적인

향이 좀 더 세게 올라오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향수를 좋아해서

이것저것 많이 사용해 봤는데

 

고체 향수는 번들거림도 심하고

유지력도 적어서 많이 손이 안 갔었는데

 


이 향수는 고체 향수에 비해

유지력도 높고 많이 발라도

끈적이지 않고 번들거림도 전혀 없어서

부담 없이 데일리용으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남자분들

얼굴에 스킨 바르는 것도 귀찮아하는

귀차니즘 심한 사람들 진짜 많잖아요 ..

제 동생도 진짜 심하거든요

 

 

근데 이 제품은 휴대성도 높아서

주머니에 넣고 장소 상관없이 그냥 바르기만

하면 되니까 편리성도 높은 것 같아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린 제품들 보면

전부 다 생소한 브랜드, 유명한 향

이라고 할 것들이 많이 없었는데

 

크리드, 톰포드 같은

말만 들어도 유명한 향수 브랜드의

향을 소개할 것 같으면 이 글을

굳이 작성하지 않았을 거예요

 

제가 포스팅하지 않아도

이미 충분히 유명하니까요 ㅋㅋ

 

 

그래서 제가 직접 사용해 보고

이런 중저가 브랜드들의 남자 시원한 향수를

소개해 드리고 싶었고

 

가성비도 좋고 유지력도 높으니

한 번쯤 부담 없이 구매해서

 

지인 선물용, 성년의 날 선물용으로

드려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