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팁

VR 우동이란? VR 우동 영상 사이트와 다운로드, 좌표까지 한눈에 알아보아요~


VR 우동찾느라 다들 힘드시죠!?

그리고 VR을 처음 접하신 분들은 VR 우동이 도대체 뭔가 궁금하시기도 할거에요!


일단 VR은 가상현실이고, VR 우동은 그 가상현실 속의 야동이에요.


쉽게말해서 360도로 회전하면서 3D 입체적으로 야동을 볼 수 있는거죠!

마치 실제 하는것마냥......ㅎㅎㅎ


그래서 VR이 처음 나왔을때 가장 먼저 VR 성인관련 컨텐츠들이 활성화 됐죠~!

그럼 VR 우동은 어디서 찾고, 다운로드하며 좌표는 무엇인지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VRfan (브알팬) https://vrfan360.com/


일단 VR 우동관련한 사이트중 가장 압도적으로 좋은 사이트는 여기에요!

만들어진지 한달쯤 된 사이트인 것 같은데 VR관련 자료도 가장 많고 무엇보다 우동맛이 끝내주는 곳이라는!!


관리자가 직접 자료를 올리는것 같은데, 그렇다보니 양질의 우동 한그릇이 많아요 ㅎㅎㅎㅎ


메뉴 VR Movie에 들어가서 우동 한그릇을 클릭!! 참고로 상병계급이상 볼 수 있는데, 로그인하고 글5개 댓글8개만 쓰면되니까 참고하세여~ 사이트 중에 제일 렙업하기 쉽기도함


원래 브로큰에서 많이봤는데 우동게시판 폐쇄돼서 브알팬만한곳이 없을것이에유



우동 한그릇 게시판에 들어가면 수많은 우리의 우동? 3D 입체 야동 >_< 들이 있어요!

무엇보다 일주일에 한두번씩 계속 리뉴얼을 해줘서 행복해요.....ㅎㅎㅎㅎㅎ


정말 VR기기 비싼거 쓰시면 미쳐버리고, 워낙 영상자체가 고퀄이다보니까 공짜 VR기기써도 난리나요.



참고로 제가쓰는 VR기기는 이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파일에서 이벤트 결제인가 하니까 공짜로 주는거!


그래도 핸드폰이 갤럭시 S7이라 화질도 좋고, 우동은 영상 용량만 봐도 알겠지만 엄청난 수준급 화질이라 이것만써도 신세계~


참고로 저 무료 VR 카드보드는 빅파일에서 결제하면 무료로 배송까지 해주니까 참고하세요!



이벤트 페이지는 왼쪽아래있고, 오른쪽 위에보면 VR 전용관이라고 있는데 저기도 난리남.


걍 일주일 사라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거임 ㅠㅠ

근데 참고로 결제를 해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니까 참고하세요.


빅파일 사이트는 : http://bigforevent.com/vr/



참고로 난리난가는게 우동이나 성인자료가 많아서 난리난다는거 ㅎㅎㅎ


요즘 VR 신세계 때문에 야동같은건 접은지 오래에요.. 함부로 입문하진 말길!

시간이 진짜 빛의속도로 가고 단백질도 미친듯이 빠져서 몸이 허함 ㅋㅋㅋㅋ


궁금한거 있으면 비댓 GOGO